카테고리 없음

공칸 개인전, 침묵의 또 다른 말

와니의하루 2023. 6. 20. 16: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탕 컨템포러리 아트에서 2023년 6월 6일부터 2023년 7월 15일 약 1달간 진행하는 공칸 개인전: 공적이면서도 사적인(Public but Private)를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을 정보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목차 (TABLE OF CONTENTS)

 1. 공칸 개인전 관람 정보

 2. 공칸 개인전 아티스트 정보

 3. 공칸 개인전을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1. 공칸 개인전 관람 정보

전시회명: 공칸 개인전 : 공적이면서도 사적인

아티스트: GONGKAN

전시 기간: 2023년 6월 10일(토) ~ 2023년 7월 15일(토)

운영 시간: 11시 ~ 19시까지  * 첫 전시가 있는 6월 10일(토)은 4시부터 19시까지 운영합니다.

전시 장소: 탕 컨템포러리 아트(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75길 6, 지하 2층)

티켓 비용: 무료 전시

 

  2. 공칸 개인전 아티스트 정보

아티스트 정보: 공칸

공칸은 1989년 태국에서 태어나 2011년 Silpakorn University 장식 예술 학부를 졸업한 후 뉴욕으로 이주하여 광고 대행사에서 3년 동안 근무하였습니다. 그는 쉬는 시간에 시간과 공간을 통해 고국으로 이동한다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거리 예술과 삽화를 만들 곤 하였습니다. 그의 작품인 "Teleport Art"는 뉴욕 거리 예술계와 방콕에서 인기를 끌었고 여러 개인 전과 단체전에 작품을 전시함으로써 최근 아트계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작가입니다.

  3. 공칸 개인전을 보기 전 알아두면 좋은 정보

이번 전시는 방콕과 뉴욕을 오가며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공간의 세 번째 협업 전시이며 그의 신작 시리즈 프레임 온 캔버스를 볼 수 있습니다.

전시회의 주제는 우울증과 불안을 둘러싼 감정과 경험에 대한 매우 개인적이고 자기 성찰적인 탐구입니다.

작가는 자신의 그림을 보는 사람이 자신과의 투쟁에서 혼자가 아니라는 위안을 주며 겉모습을 완벽하게 유지해야 한다는 사회적 압력에도 불구하고 취약하고 불완전해도 괜찮다는 사실을 상기시켜 줍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직면한 자기와의 투쟁에서 느끼는 우울과 불안에 대한 감정을 독창적이고 새로운 미적표현으로 관객들을 초대합니다.

 

" Public but Private"라는 전시회 제목은 사회가 종종 개인이 자신의 가장 깊은 감정, 특히 약하거나 취약한 것으로 간주되는 감정을 표현하는 것을 방해한다는 작가의 생각을 말해줍니다.  작가의 개인적인 경험이 전시의 핵심 요소이며 내면의 비밀과 고뇌를 드러냄으로써 자신의 정신적 상처 치유하며 다른 이들에게 위로와 영감을 주기도 합니다.

전시회를 진행하는 탕 컨템포러리 아트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해 있으며 입장료가 무료이니 전시회를 감상하면서 많은 분들이 좋은 영감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또한 그의 전시를 볼 수 있는 탕 컨템포러리 아트는 서울 본점 이외에도 뉴욕, 홍콩, 베이징 등에 지점을 두고 있는 현대 미술 갤러리입니다. 주로 세계의 젊고 실력 있는 작가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작품을 세계에 알리는 일을 함으로써 현대 미술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공칸의 개인전: 공적이면서도 사적인 " 이외에도 매력적인 전시회가 예정되어 있으니 전시회에 관심 있는 분들은 기억하면 좋을 갤러리입니다.

 

반응형